“가족들과 인사까지..진지한 만남 중” 김수현♥️김지원, 두 사람의 ‘깜짝’ 소식에 팬들 ‘환호’

‘눈물의 여왕’의 미공개 웨딩 화보가 김수현과 김지원의 모습으로 공개되었다.

tvN의 주말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27일부터 서울 여의도의 한 백화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드라마의 인기 장면을 담은 다양한 MD 상품들이 전시된다. 포스터, 쿠션, 텀블러, 뱃지, 팔찌, 아크릴 카드 등 여러 가지 상품들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백홍부부’ 백현우(김수현)와 홍해인(김지원)의 다정한 순간들을 기념하는 포토존도 마련되었다.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두 사람의 미공개 웨딩 화보였다.

팝업스토어에 전시된 웨딩사진에서 김수현과 김지원은 각각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서로를 애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김지원의 등을 감싸 안은 김수현과, 그의 어깨에 손을 얹은 김지원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한편, 지난 4월에 막을 내린 드라마 ‘눈물의 영왕’은 방송 2주 만에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눈물의 여왕은 마지막 회에서 24.9%의 시청률을 기록하여 ‘사랑의 불시착’을 넘어서 tv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