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위해 이 정도는 써줘야…” 박성광♥️, 아내 이솔이가 공개한 사생활에 모두가 눈살을 찌푸려..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자신을 위해 투자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솔이는 자신의 SNS에 “한 달에 나를 위한 돈 얼마나 쓰세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녀는 “오늘 친구랑 점심먹고 나오는데, 식사 한 끼에 7만 원 뚝딱이네요. 물가…ㅎㅎ”라며 치솟은 물가에 한탄했다.

이어보기

국토교통부는 최근 신생아 특례대출을 개시한 지 일주일 만인 이달 4일까지 총 9631건의 신청이 접수되었다고 밝혔다. 신청 금액은 총 2조4765억원에 달했다.신생아 특례대출은 신청일로부터 2년 이내에 출산 또는 입양을 한 무주택 가구 또는 1주택 가구에 대해 제공하는 대출로, 이 대출은 최저 1.6%의 금리로 주택 구매를 지원하며, 전세자금의 경우에는 최저 1.1%의 금리가 적용된다.

신규 대출을 받으려는 대상자의 주택은 주택가액이 9억원 이하이며 전용면적은 85㎡ 이하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또한 연 소득은 1억3000만원 이하여야 한다.일주일 동안 접수된 신청금액 중 85%는 주택 구매를 위한 디딤돌 대출이며, 나머지 15%는 전세자금을 위한 버팀목 대출로 분류됐다.그러나 신청금액의 65%는 고금리로 인해 낮은 금리로 대환을 원하는 수요로 파악됐다. 이는 신생아를 가진 1주택자들이 대거 신청에 몰린 결과로 보인다.신생아 특례 디딤돌 대출 생애최초특례구입자금보증, 신생아 특례 디딤돌 대출 일반구입자금보증 신청도 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생아 특례대출은 대출 신청일 기준 2년 내 출산·입양한 무주택 가구나 1주택 가구(대환대출)에 대해 주택구입·전세자금을 저리에 대출해 주는 제도다.특례대출은 일반 디딤돌·버팀목 상품과 동일하게 주택기금 대출 취급은행(우리·국민·농협·신한·하나은행) 및 기금e든든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어 이솔이는 “적어도 하루 시간/ 한 달 수입 중 1할 만큼은 나를 위해 쓰고 계신가요?쾌락말고 나를 보살피는 행위에요!”

“이제 여성의 평균 나이가 90세를 돌파했다죠. 하지만 건강수명은 오히려 65세로 5세나 줄어들었다 합니다”라며 건강을 챙겨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솔이는 개그맨 박성광과 2020년 8월 결혼하며, 이후 두 사람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에 출연했고 달콤한 신혼 생활을 공개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실시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