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연애 끝에 드디어..” 이동휘♥️정호연, 모두가 기다리던 ‘깜짝’ 소식에 많은 축하가 이어졌다.

29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정호연이 ‘엘르 US’ 8월호의 커버를 단독으로 장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엘르 US’는 정호연을 소개하며 “정호연이 할리우드에 진출한다. 모델이자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출연했던 배우 정호연이 첫 영어 연기를 알폰소 쿠아론 감독과 함께 한다는 것은, 그가 앞으로도 할리우드에서 활동할 것을 의미한다”고 전했습니다.

정호연은 이번 ‘엘르 US’ 인터뷰에서 오는 10월 11일 공개될 애플TV+ 시리즈 ‘누군가는 알고 있다 (Disclaimer)’에 대해 처음으로 영어 연기에 도전하면서 많은 걱정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자연스러운 발음을 위해 영국에서 시간을 보내며 준비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정호연은 “다양한 경험을 했지만, 아직도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항상 열심히 하게 된다”고 자신의 소신을 솔직하게 전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지금 하는 일이 공동의 노력이라는 것을 잊으면, 제 생각이나 행동도 굳어버릴 수 있기에, 항상 유연하고 개방적인 사고방식을 유지하려고 한다”며 모델에서 배우, 그리고 글로벌 스타로서 끊임없이 도전할 수 있는 동력을 이야기했습니다.

정호연은 ‘보그 US’에 이어 ‘엘르 US’에서도 단독 커버를 장식하며 또 한 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는 미국 보그 창간 130년 역사상 처음으로 단독 커버 모델이 된 한국인으로, 이번 ‘엘르 US’ 8월호 커버 또한 단독으로 장식한 최초의 한국 배우로서 큰 화제를 모으며, 그녀의 도전과 성과에 많은 이들의 박수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정호연이 출연하는 ‘누군가는 알고 있다 (Disclaimer)’는 10월 11일에 첫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