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러니 자식 농사 대박 났다고 하지!” 한가인♥️연정훈, 자녀들의 깜짝 소식을 전해 모두가 ‘감탄’


11일, 한가인이 자신의 SNS에 “정기구독으로는 부족해서 중고거래 어플과 중고서점 다 뒤졌어..엄마 미션 성공했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와 함께, 한가인은 중고 거래 어플과 중고 서점을 헤매며 찾은 책들을 공개했습니다. 그녀가 구한 책은 과학 뉴스와 생활 속 과학 상식이 담긴 전문적인 책 이었습니다. 한가인은 과거 발행본까지 모두 찾아내며 엄마의 미션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 책들은 아이들을 위해 구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가인은 배우 연정훈과 결혼해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첫째 딸은 영재 검사에서 상위 1%에 속한 영재로 판정되었으며, 이어 둘째 아들도 영재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가인은 이에 대해 “가만히 생각해 보니까 아이들에게 책을 진짜 많이 읽어준 것 같아요. 놀 때도 항상 책을 가지고 다니는데, 힘든 날에는 ‘엄마, 오늘 너무 힘들었어. 책이라도 읽을래?’라고 해요. 책을 보는 건 항상 휴식하는 시간이 되어 주는 것 같아요”라며 노하우를 공유했습니다.

한편, 한가인은 최근에 tvN의 ‘텐트 밖은 유럽-남프랑스 편’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실시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