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진짜 저것 때문에?” 김새론, 김수현과의 은밀한 사진을 공개한 이유에 대해 드디어 입을 열었다.

현재 배우 김새론 SNS에 비난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주말 밤 뜬금없는 배우 김수현의 사생활 사진을 유출시켰기 때문이다. 사진 속 김수현과 김새론은 볼을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고, 김새론은 해당 사진을 게재했다가 황급히 삭제했다.

하지만 자극적인 사진은 곧장 각종 SNS와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순식간에 퍼졌고 다정한 모습에 열애설로 번졌다. 과거 김새론이 인터뷰 중 김수현을 꼽으며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추고 싶다고 언급한 내용까지 재조명 받았다.

이에 김수현 측은 곧장 선을 그으며 입장을 내놨다. 이들은 “김수현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며, 온라인상에 퍼져 있는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이며 김새론의 이러한 행동의 의도는 전혀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난감하고 어이없다는 입장을을 드러냈다.

김수현은 현재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을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기에 이런 김새론의 행동은 저의가 숨겨져 있을 것이라 추측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김새론은  ”현재 입장문을 정리 중이다. 정리되는 대로 입장을 전할 것”이라고 밝힌 상태다.

한편 김새론은 음주운전 사고 가해자로 방송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다. 2022년 5월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가로수, 변압기를 여러 차례 들이받는 사고를 냈다.

당시 그녀는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을 훨씬 넘는 수치였다. 그러나 김새론은 재판 과정에서 아르바이트 조작 논란, 홀덤바 출입 논란 등으로 지속적으로 부정적인 여론을 만들었다.

실시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