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드디어 갑니다~♥️” 김종민, 11살 연하 여자친구와 ‘깜짝’ 소식에 많은 축하가 쏟아졌다.

28일 유튜브 채널 ‘찹찹’에는 ‘도둑놈 김종민의 여친썰 최초 공개! 근데 희철아 넌 결혼 못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되었습니다.

이 영상에서 김종민은 여자친구와의 관계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여자친구와 다툰 적이 있냐는 질문에 “많이 싸운다. 맞춰 가야 한다. 주로 삐친다. 화해할 때는 안아준다”라며 갈등을 해결하는 방식을 언급했습니다.

또한 “이제 만난 지 2년 됐다. 여자친구가 나를 귀여워해 준다. 아기 보듯이 본다. 11살 연하인데 나를 너무 좋아해 주니 고맙다”라며 여자친구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이어 김종민은 “여자친구가 생각보다 내 실물이 괜찮았다고 하더라. 아무래도 방송할 때는 망가지니까 그런 거 같다. 아직 결혼 날짜를 잡고 그런 건 아니지만 결혼할 마음이 있다. 마음은 다 있는 것 아니냐”라고 결혼에 대한 생각도 밝혔습니다.

이에 김희철은 과거 김종민의 여자친구를 만난 경험을 이야기했습니다. “우리 회사 대표 형이랑 선술집에 갔는데 형이 있다고 해서 인사하러 갔다. 거기에 여성분이 있었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김희철은 “형수님이 엄청 지적인 느낌이다. 기품이 있다. 그러니까 형이 더 아기 같아 보였다”라며 김종민의 여자친구에 대한 인상을 나누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