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의 아픔은 이제 안녕~” 안재현♥️오연서, 두 사람의 핑크빛 소식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한편 안재현은 2016년 배우 구혜선과 결혼했지만 결국 2020년 이혼했다.

이혼 당시 구혜선은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 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입장이 왔다 갔다 했다”라면서 안재현과 오연서의 염문설을 주장했다.

이에 오연서 소속사는 “구혜선씨가 언급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 및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다. 당사는 이런 추측성 글을 공식적인 SNS에 공개 게재한 구혜선씨에 대해 심각한 명예 훼손이자 허위 사실 유포임을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할 예정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최근 안재현은 유튜브 채널 ‘서인국’의 ‘간주점프’ 코너에 가수 케이윌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서인국과 안재현은 과거 케이윌의 히트곡 ‘이러지마 제발’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인연으로 친해진 사이이다.

유튜브 채널 운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케이윌도 현재 유튜브 채널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채널명 후보는 케이윌의 본명 김형수를 딴 ‘아는 형수’ ‘형수의 사생활’이라고 언급했다.

케이윌은 콘텐츠 내용에 대해 설명하다가 “우리가 결혼 관련해서 기혼자 형들 만나면 결혼 생활 어떠냐고 물어보지 않냐”라고 말하자 서인국은 “물어본다”라고 답했고, 안재현은 “나는 안 물어본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이에 케이윌과 서인국은 당황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안재현이 돌싱이라는 사실을 깜빡 잊었던 케이윌은 안재현을 쳐다보지 못하고 “미안하다”라고 말했고, 케이윌의 이런 모습에 안재현은 “왜 미안하냐. 괜찮다. 날 보고 얘기하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실시간 많이 본 뉴스
쿠팡 배너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