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4살 밖에 안됐는데..암이라니…” 사유리, 갑작스럽게 전한 소식에 모두가 충격에 휩싸여..

방송인 사유리가 충격적인 소식을 전했다.

유튜브 채널 ‘사유리TV’에 새로 올라온 영상에서는 사유리와 그녀의 어머니가 출연했다. 사유리의 어머니는 “나는 유방암 환자였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유방암 검진 후 유방암 2기 진단을 받은 사유리 어머니는 “잘 먹고 잘 자고 증상이 하나도 없었다”라며 전조 증상이 전혀 없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암 선고 당시를 “선생님 목소리가 제대로 안 들렸다. 주위가 조용해지면서 바다에 혼자 붕 떠 있는 것처럼 외로운 마음이 들었다”라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청년 전세자금대출 종류 중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카카오뱅크 청년 전세자금대출,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LH 청년 전세자금대출, 국민은행 청년 전세자금대출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은 주택도시기금에서 주관하며 중소/중견기업에 재직 중인 청년을 위한 전세자금 지원 정책으로 기존의 청년 전세자금대출 상품 중 최고의 금리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청년 전세자금대출은 청년의 안정적 주거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기 위해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100% 보증하는 상품으로 만 34세 이하의 청년을 대상으로 합니다.

우리 청년맞춤형 전세대출은 청년의 주거비 부담 경감을 위한 청년 전용 전세자금보증 지원 상품입니다.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은 주택도시기금 버팀목 전세자금 청년전용 상품입니다.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은 주택도시기금의 주택전세자금대출로 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를 대출대상으로 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1.8%~2.4%으로 매우 낮은 편이며, 대출기간도 최장 10년으로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 대출 종류는 비상금대출 조건, 주택담보대출, 신용대출, 전세대출, 사업자대출, 올원대출, 주부대출, 청년대출, 50년대출, 비대면 대출 등 다양한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농협 대출은 특히 금리나 한도면에서 조건이 좋은 상품들이 많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어 “‘죽을 수도 있겠지’ 싶었다. 언제든 죽어도 된다 싶었지만, 젠이 11살까지는 살자고 생각했다. 젠이 아직 3살인데 두고 갈 수 없었다”라며 이내 눈물을 보였다.

사유리 어머니는 지난 1월 유방암 수술을 받았다. 이에 사유리는 “11월에 암인 걸 알게 됐는데 해야 하는 검사가 많아서 1월에야 수술을 받았다. 그 사이에 암이 전이 될까 봐 걱정했다. 그래서 11월부터 1월까지는 매일 기분이 우울했다”라고 고백했다.

사유리 어머니는 투병 이후 달라진 변화에 대해서도 “식생활을 바꿨다. 몸에 좋다는 걸 많이 먹기 시작했다. 비타민과 칼슘도 먹기 시작했다”라고 밝혔다.

현재 수술로 암이 제거된 상태지만, 방사능 치료와 항암 치료도 고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유리의 어머니는 “내가 걸린 암은 양성 유방암으로 무서운 암이다. 그래서 쉽게 전이되고 커진다. 항암 치료를 하고 새로 태어날 거다. 다 나으면 암에 걸린 사람들을 도와주고 싶다”라며 굳건한 마음을 드러냈다.

실시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