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둥이 진짜 경사 났네!” 송일국 막내 아들 송만세, ‘기쁜’ 소식 전해와 많은 축하가 쏟아졌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송일국의 아들 대한, 민국, 만세의 근황이 담긴 사진이 올라오면서 만세가 그림 공모전에서 수상한 사실이 전해졌다.

게시물 작성자 A씨는 “송 대디와 삼둥이가 나온 ‘유퀴즈’ 방송을 본 팬 이모님이 며칠 전 대한민국만세가 너무나도 좋아한다는 아이스크림을 선물하고 싶다고 해서 도와 드렸는데 송 대디와 대한민국만세가 인증사진을 보내돴다”며 “허락을 받아 사진을 공유한다”고 밝혔다.

사진 속 삼둥이는 선물 받은 아이스크림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또한 A씨는 “살짝 만세의 소식을 하나 더 하면 지난 주 공기관이랑 신문사에서 주최한 초등학생 금연그림공모전에서 우리 만세가 동상을 받았다는 소식이 있다”며 “우리 만세가 그림에 정말 진심이래”라고 덧붙였다.

한편, 송일국과 삼둥이는 지난 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최근 소식을 전했다. 만세는 내년에 중학생이 되는데 꿈이 있느냐는 질문에 “홍익대학교 미술학과에 가고 싶다”면서도 “주변에서 아버지를 따라 배우를 해보라는 권유도 많이 받는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