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아니라고 하더니~♥️” 전현무, 결혼설에 휘말리게 한 ‘반지’ 정체를 처음으로 밝혀 모두가 놀랐다.

MBC ‘나혼자 산다’ 예고편에는 여의도로 사무실을 이전한 기안84의 초대로 전현무가 등장했다.

이날 기안84는 전현무에게 “형 반지는 뭐냐? 얼마전에 난리났더라”라고 물었고, 전현무는 “내 반지?”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전현무는 “너 나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쓴다. 견제되냐?”라고 물었고, 기안84는 “아니”라고 단칼에 대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보기

국토교통부는 최근 신생아 특례대출을 개시한 지 일주일 만인 이달 4일까지 총 9631건의 신청이 접수되었다고 밝혔다. 신청 금액은 총 2조4765억원에 달했다.신생아 특례대출은 신청일로부터 2년 이내에 출산 또는 입양을 한 무주택 가구 또는 1주택 가구에 대해 제공하는 대출로, 이 대출은 최저 1.6%의 금리로 주택 구매를 지원하며, 전세자금의 경우에는 최저 1.1%의 금리가 적용된다.

신규 대출을 받으려는 대상자의 주택은 주택가액이 9억원 이하이며 전용면적은 85㎡ 이하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또한 연 소득은 1억3000만원 이하여야 한다.일주일 동안 접수된 신청금액 중 85%는 주택 구매를 위한 디딤돌 대출이며, 나머지 15%는 전세자금을 위한 버팀목 대출로 분류됐다.그러나 신청금액의 65%는 고금리로 인해 낮은 금리로 대환을 원하는 수요로 파악됐다. 이는 신생아를 가진 1주택자들이 대거 신청에 몰린 결과로 보인다.신생아 특례 디딤돌 대출 생애최초특례구입자금보증, 신생아 특례 디딤돌 대출 일반구입자금보증 신청도 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생아 특례대출은 대출 신청일 기준 2년 내 출산·입양한 무주택 가구나 1주택 가구(대환대출)에 대해 주택구입·전세자금을 저리에 대출해 주는 제도다.특례대출은 일반 디딤돌·버팀목 상품과 동일하게 주택기금 대출 취급은행(우리·국민·농협·신한·하나은행) 및 기금e든든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전현무는 작업실을 새로 얻은 기안84를 위해 역술가를 초대했다. “사주를 봐주시는 분이다”라며 소개했고 기안84는 멤버들의 결혼과 사주까지 물으며 적극적인 질문에 나섰다.

‘결혼과 일’에 대한 운세를 묻는 전현무에게 역술가는 “정착하는 운이 강하다. 특히 내년에”라고 말해 전현무의 눈을 번쩍 뜨이게 했다.

앞서 전현무는 최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왼손 약지에 반지를 착용했다. 이어 지난 4일 서울 2024 F/W 서울패션위크에서도 해당 반지를 끼고 포토월에 섰다.

이에 전현무의 열애설이 불거지며 결혼이 임박했다는 설도 제기됐다. 더불어 최근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에서 공개된 신년운세에서 사주가는 “올해 결혼운이 있다”고 밝혀 결혼설에 불을 지폈다.

전현무 측은 “전혀 아니다. 그런 의미의 반지는 아니다”라며 해프닝이라는 입장을 밝히며 마무리된 바 있다.

전현무가 직접 밝히는 반지의 의미는 과연 무엇일지 다음주 ‘나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