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5년 만에 드디어..” 이동욱, 팬들 애타게 기다리던 소식 전해 많은 축하가 쏟아졌다.

배우 이동욱이 데뷔 25년 만에 처음으로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27일, 이동욱이 지난 26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멜론 티켓을 통해 팬클럽 가입을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이동욱이 데뷔한 지 25년이 지나서야 처음으로 팬클럽을 조직하는 것이라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공식 팬클럽 회원들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팬클럽 회원들에게는 공식 팬클럽 키트가 제공되며, 팬미팅 시 선예매 혜택, 그리고 이동욱의 공식 홈페이지 내 팬클럽 한정 스페셜 콘텐츠 열람 등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또한, 특별히 공식 팬클럽 가입 이벤트로 이동욱의 데뷔 기념일과 생일 숫자가 들어간 회원 번호를 부여 받는 7명에게는 이동욱의 친필 사인이 담긴 즉석 사진이 증정됩니다.

팬클럽 모집과 관련된 영상에서 이동욱은 “몇 명이나 가입할지 궁금하다”며 살짝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팬들과 함께 더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 같다는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그는 팬들에게 팬클럽 이름을 함께 정해보자며 팬들에게 숙제를 내주기도 했습니다.

작년 연말 팬들을 위한 팬사인회를 통해 팬 사랑을 보여준 이동욱이 이번 팬클럽 모집을 통해 팬들과의 더욱 활발한 소통과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