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대견하고 기특해..♥️” 이동국, 사랑스러운 ‘오남매’ 기쁜 소식에 많은 축하가 쏟아졌다.

이동국이 딸 재시 양의 미국 명문대 합격을 축하하며 유쾌한 글을 남겼습니다.

23일 오후, 이동국은 자신의 SNS에 “10년 전 초등입학식을 했던 큰딸 재시양은 먼 훗날 어엿한 대학생이 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동국은 사진과 함께 “사진이 이런 것밖에 없어서 ㅋㅋ 재아양 쏘리”라고 장난스러운 코멘트를 덧붙였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재시와 재아 양의 초등학교 입학식 당시의 모습이 담겨 있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어 이동국이 재시, 재아, 설아, 수아, 시안 5남매와 함께 입학식에서 찍은 인증샷이 담겨 있어 가족의 따뜻한 순간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한편, 이동국의 딸 재시는 미국 뉴욕주립대 패션기술대(FIT) 패션학교에 입학했습니다.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공립예술대학인 FIT 패션학교는 마이클 코어스, 니키 힐튼, 캘빈 클라인 등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들을 배출한 명문 학교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전에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은 “재시가 대학생이 되다니 FIT 합격 소식에 눈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쿠팡 배너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