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기 쉽지 않은데 제니는…” 유재석, 국민 MC인 그가 블랙핑크 제니를 극찬하며 감탄한 그 이유는?

유튜브 채널 ‘뜬뜬’에 유재석은 tvN 신규 예능 ‘아파트404’ 멤버 오나라, 차태현, 양세찬, 이정하, 제니를 초대해 화제가 됐다.

제니는 “아침 7시 45분에 일어났다. 지금 시차 때문에 잠을 못 자는 상황이다. 근데 ‘아파트 404’ 촬영 때문에 아침 촬영에 적응했다”라고 이야기했다. 활동할 때는 거의 잠을 안잔다는 제니는 이어 “이렇게 이른 촬영이 살면서 오랜만이다. 그래서 자꾸 고장이 난다”라고도 말했다.

한편 ‘아파트 404’ 출연 이유에 대해 제니는 “오빠 믿고 왔다”며 유재석을 언급했다. 이어 “‘미추리’가 유일한 예능이었는데, 너무 저한테 좋은 추억이고 팬들, 대중분들이 좋아해주셨다. 또 그런 기회가 오면 하고 싶다 생각을 했다. 이 조합이 저는 너무 좋다”라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오나라는 “제니가 예능을 너무 잘하더라”고 칭찬했고, 차태현은 “어떤 날은 제니가 거의 양아치였다”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청년 전세자금대출 종류 중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 카카오뱅크 청년 전세자금대출, 청년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LH 청년 전세자금대출, 국민은행 청년 전세자금대출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중소기업 청년 전세자금대출은 주택도시기금에서 주관하며 중소/중견기업에 재직 중인 청년을 위한 전세자금 지원 정책으로 기존의 청년 전세자금대출 상품 중 최고의 금리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청년 전세자금대출은 청년의 안정적 주거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기 위해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100% 보증하는 상품으로 만 34세 이하의 청년을 대상으로 합니다.

우리 청년맞춤형 전세대출은 청년의 주거비 부담 경감을 위한 청년 전용 전세자금보증 지원 상품입니다. 청년전용 버팀목 전세자금은 주택도시기금 버팀목 전세자금 청년전용 상품입니다.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은 주택도시기금의 주택전세자금대출로 부부합산 연소득 5천만원 이하, 순자산가액 3.25억원 이하 무주택 세대주를 대출대상으로 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1.8%~2.4%으로 매우 낮은 편이며, 대출기간도 최장 10년으로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농협 대출 종류는 비상금대출 조건, 주택담보대출, 신용대출, 전세대출, 사업자대출, 올원대출, 주부대출, 청년대출, 50년대출, 비대면 대출 등 다양한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농협 대출은 특히 금리나 한도면에서 조건이 좋은 상품들이 많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한편 유재석은 “제니는 월드 스타다. 5년 만에 봤다. 그때보다 더 잘됐는데도 한결같다. 그러기 쉽지 않다. 사람을 대하는 태도나 이런 것들은 그대로라는 거다”라고 폭풍 칭찬을 늘어놨다. 이에 차태현은 “친구들이 뜨고 변하면 너무 자연스러운거다”라고 덧붙였고, 유재석은 “인간관계에 있어서 지킬 건 지켜야 한다. 그거를 지키고 나서 변할 건 변해야 한다”고 일침했다.

이어 제니는 고민을 털어 놓았다. “7년 동안 그룹활동을 위주로 활동했는데, 앞으로 블랙핑크를 계속하면서 개인적으로 음악색도 찾아야 하고 개인 활동도 해가야 하는데, 그 안에서도 팬분들이 원하는 거나 대중분들이 원하는 그림이 있고, 저는 7년 동안 해소 하지 못한 저의 해보고 싶은 것이나 도전하고 싶은게 있다. 그 사이에서 밸런스를 찾는 거에 대한 생각을 요즘 되게 많이 하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실시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