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후배 사이라고 하더니 결국…” 김도연♥️공명, 두 번째 열애설이 터지며 전한 소식에 모두가 놀랐다.

배우 공명과 걸그룹 위키미키 출신 김도연의 열애설이 또 다시 불거졌다.

한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이 최근 연예계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으로 핑크빛 기류를 이어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공명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도연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과거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일 뿐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보기

국토교통부는 최근 신생아 특례대출을 개시한 지 일주일 만인 이달 4일까지 총 9631건의 신청이 접수되었다고 밝혔다. 신청 금액은 총 2조4765억원에 달했다.신생아 특례대출은 신청일로부터 2년 이내에 출산 또는 입양을 한 무주택 가구 또는 1주택 가구에 대해 제공하는 대출로, 이 대출은 최저 1.6%의 금리로 주택 구매를 지원하며, 전세자금의 경우에는 최저 1.1%의 금리가 적용된다.

신규 대출을 받으려는 대상자의 주택은 주택가액이 9억원 이하이며 전용면적은 85㎡ 이하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또한 연 소득은 1억3000만원 이하여야 한다.일주일 동안 접수된 신청금액 중 85%는 주택 구매를 위한 디딤돌 대출이며, 나머지 15%는 전세자금을 위한 버팀목 대출로 분류됐다.그러나 신청금액의 65%는 고금리로 인해 낮은 금리로 대환을 원하는 수요로 파악됐다. 이는 신생아를 가진 1주택자들이 대거 신청에 몰린 결과로 보인다.신생아 특례 디딤돌 대출 생애최초특례구입자금보증, 신생아 특례 디딤돌 대출 일반구입자금보증 신청도 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생아 특례대출은 대출 신청일 기준 2년 내 출산·입양한 무주택 가구나 1주택 가구(대환대출)에 대해 주택구입·전세자금을 저리에 대출해 주는 제도다.특례대출은 일반 디딤돌·버팀목 상품과 동일하게 주택기금 대출 취급은행(우리·국민·농협·신한·하나은행) 및 기금e든든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 위키미키 도영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금일 언론을 통해 제기된 당사 소속 아티스트 위키미키 김도연에 관한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같은 소속사였던 선후배 사이로 친분이 있을 뿐 기사 내용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허위사실에 대한 억측과 루머 유포 및 재생산은 자제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하지만 이날 토마토뉴스 측은 “공명과 위키미키 도연이 열애중이다”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신인 시절 판타지오에서 인연을 맺은 뒤, JTBC ‘멜로가 체질’에 함께 출연하며 연락을 이어왔다고 전했다.

한편, 공명은 지난해 6월 전역 후 영화 ‘시민덕희’로 성공적인 복귀를 알렸다. 도연은 걸그룹 위키미키로 데뷔해 현재 배우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실시간 많이 본 뉴스